급식실 가림막 , 학교내 코로나 전염 방지를 위해 설치하세요 !

5 mins read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 학교 관계자라면?

코로나 상황 속 세 차례 미루었던 학교 개학일이 4월 6일로 연기 확정되었습니다. 소규모 집단 감염이 계속되면서 사실상 4월 6일 개학도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이런 불안 속에서 ‘지자체별로 개학 일정을 다르게 해야 한다, 온라인 개학을 해야 한다’ 등 다양한 의견이 계속해서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학교 개학, 과연 안전한걸까.

하지만, 우선 개학일이 확정되었다면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전염을 막는 것만이 방법입니다. 만약, 당신이 학교 행정 관계자라면 이 글을 대충 읽어서는 안됩니다. 1분만 투자하면 집단감염의 공포에서 조금이라도 안심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급식실 가림막 :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한 학교 급식실에서의 예방책 

집단 감염을 막기 위해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발열 체크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마스크를 착용할 수 없는 환경이라면 말은 달라집니다. 동일 시간대에 수많은 학생이 모여 밥을 먹는 급식실의 경우가 그렇죠. 한 숟가락 먹고 다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의 반복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학교 급식실에서의 코로나 확산, 어떻게 하면 막을 수 있을까?

도교육청에서는 학년별 시차 배식, 개인별 지정 좌석제 운용, 외부 도시락 등의 대체식 제공 등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한 급식 방안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학교의 급식 여건이 다르기 때문에 선택하는 것 역시 쉽지 않죠. 또한 배식 시간은 평소에 비해 배로 늘어나게 되니 고민은 늘어만 갑니다.

이보다 더욱 철저하게 집단 감염을 방지하며 다른 방법에 비해 자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방안이 있다면 어떤가요?

아크릴 투명 가림막’ 으로 식탁에 임시 칸막이를 설치하세요!

아크릴 투명 가림막을 임시 칸막이로 만들면 마스크를 벗고 식사하는 동안에도 침이 튀어 감염되는 확률이 현저히 낮아집니다. 그리고 다른 방법들에 비해 자유로운 편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답답해하지 않고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아크릴 투명 가림막으로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지켜주세요!

개인별 지정 좌석제, 지그재그식의 앉기 방법은 완전하게 서로를 차단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불안한 요소가 분명 존재합니다. 하지만 투명 가림막은 얼굴 부분부터 막아주기 때문에 적어도 먹는 동안에는 안심할 수 있습니다. 물론 뒤를 돌거나 일어나는 등의 큰 동작은 삼가는 것이 좋겠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도 안심하고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불가능할 것 같았던 학교 급식실에서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투명 아크릴 가림막으로 실천해보세요!

급식실 가림막 제작을 문의하세요.

학교 급식실에 놓을 아크릴 투명 가림막을 문의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1. 생각해 놓은 사이즈 및 형태가 있다면 저희에게 말씀해 주세요. 가격 및 더 좋은 방법을 제안드리겠습니다.
  2. 학교 급식실 모습을 촬영해 보내주세요. 최적화된 사이즈 및 형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학교 개학 일정에 맞춰 생산이 가능한가요? 

투명 아크릴, 폴리카보네이트로 제품을 만드는 전문 공장입니다.

아무래도 4월 6일 개학일이 얼마 남지 않아 마음이 급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에 맞춰 튼튼한 제품을 받을 수 있을지 의문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완벽하게 생산 일정을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하청을 줘야 하는 시스템이라면 이런 타이트한 일정 속에서 제품을 만들어낸다는 것은 어렵습니다.

투명 아크릴 가림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천하세요!

저희 간판다는날은 대규모 공장에서 많은 전문 직원들이 직접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해내고 있습니다. 미리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방문 상담이 가능합니다. 마음 놓고 편하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전화 문의 

070-8693-4278 로 전화주세요. ‘학교 급식실 아크릴 투명 가림막 문의드립니다’라고 말씀해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문의

signdaon@naver.com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보내실 때 아래 내용을 꼭 적어주세요.

  • 담당자 이름
  • 담당자 연락처
  • 문의 내용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