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가림막 어느곳에 쓰느냐에 따라 가격보다 소재가 더 중요할 수 있어요!

4 mins read

코로나 투명 가림막, 일회성 제품이니 저렴한 곳에서?

코로나의 영향으로 아크릴 투명 가림막의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공급하는 곳들도 많이 늘어났죠. 경쟁이 과열되며 무조건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판매하는 곳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 기간에만 사용 가능한 일회성 제품이니 무조건 가격을 1순위로 구매하면 괜찮을까요?

사실 코로나가 언제까지 이어질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꺼질듯 말듯 아슬아슬한 불씨처럼 소규모 집단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바이러스 계열의 전염병이 또 다시 언제 터질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서로간의 심리적 안정을 위해서도 투명 코로나 가림막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간판다는날은 보통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서 투명 가림막을 만들고 있습니다. 겉모습은 아크릴과 같지만 더 튼튼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소와 쓰임새에 따라서는 가격보다 더 중요한 기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소재 등이 그것이겠죠.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관공서의 코로나 투명 가림막은?

이번에 출고된 가림막은 창구 용도의 구멍이 뚫려있지 않는 민자형 디자인의 투명 가림막입니다. 관공서, 은행처럼 서류를 주고받는 등의 적극적인 대면 서비스를 하는 곳이라면 구멍이 뚫린 디자인을 권해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림막을 사용하는 곳일수록 튼튼한 제품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탁해지고 휘어지는 플라스틱 소재의 가림막은 서비스를 제공할 때 불편함이 생길 수 있죠. 장기간 튼튼하게 사용가능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가림막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아크릴 투명 가림막이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직접 설치할 수 있지만 대량 주문의 경우 저희가 직접 설치를 해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급식실, 구내식당처럼 다양한 인원이 큰 테이블을 사용하는 공간이라면 격자형 디자인의 아크릴 가림막도 있습니다. 장소와 쓰임새에 따라 디자인 변경도 가능할 수 있으니 편하게 연락주시기를 바랍니다 🙂

코로나 가림막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코로나 가림막의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다면 간판다는날의 다른 포스팅도 참고해 보세요!

코로나 투명 가림막, 정말 필요한 제품일까? 

투명 가림막의 최대 효과를 위한 셀프 질문 3가지! 

책상용 투명 가림막, 이거 꼭 필요할까? 

투명 가림막 소재 특성 파악하기!

학원 및 강의실을 위한 투명 가림막 설치!


 

전화 문의

070-4652-5415 전화 주세요.
‘투명 가림막 문의드립니다’라고 말씀해 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전화는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근무 이후 시간 / 주말(토, 일)에는 010-8877-7718 으로 연락 바랍니다.

채팅 문의

아래 링크를 클릭해 담당자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signday.channel.io

네이버 톡톡 문의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담당자와 채팅으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talk.naver.com/ct/wcb452

이메일 문의

signdaon@naver.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보내실 때 아래 내용을 꼭 적어주세요.

– 담당자 이름
– 담당자 연락처
– 문의 내용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