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가림막 : 학원 및 강의실을 위한 투명 가림막 설치

7 mins read

끝날 것만 같았던 코로나가 ‘이태원 클럽’사건을 계기로 다시금 번지기 시작했습니다. 확진자수는 안정세에 접어들고 있지만 ‘0’명이 나올 때까지 안심할 수는 없죠.

심지어 얼마전 WHO(세계보건기구)에서는 올가을, 코로나 2차 유행을 경고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바이러스 활동이 더욱 거세진다고 합니다. 코로나 19와 함께 계절성 질병인 독감이나 홍역이 함께 퍼지게 되면 그 위험성은 더욱 커집니다. 따라서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있는 이 시기를 축하할 것이 아니라 철저히 준비를 해야할 때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학원 가림막 설치 : 투명 가림막 설치로 단체 강의실의 코로나 예방하세요!

코로나의 위기가 언제 끝날지 모르는 상황에서 주저 앉아 있기만 할 수는 없습니다. 어떠한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양질의 교육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학원 및 교육생들을 위한 강의실은 어떻게 코로나를 예방할 수 있을까요?

간판다는날의 공장에서 직접 투명 가림막을 생산합니다.
전국 각지로 출고되는 투명 가림막입니다. 코로나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서울, 경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직접 설치가 가능하기때문에 사진처럼 쫙 펼쳐진 상태에서 배송됩니다.

바로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100% 비말을 막아준다고 이야기할 수는 없지만 투명한 가림막을 설치하는 것으로 침을 튀는 것은 막아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사와 교육생들간의 심리적 안정감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교육 기관에서 간판다는날에 ‘투명 가림막’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그만큼 비말 감염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것이겠죠 🙂

동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테이블용 투명 가림막 설치

이번에 투명 가림막 설치를 위해 방문한 곳은 동대문 여성인력 개발센터입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선제적으로 발 벗고 나선 교육 기관 중 하나입니다.

투명 가림막 설치를 위해 방문한 동대문 여성인력 개발센터

일자형 테이블을 위한 ‘T 격자형’ 투명 가림막과 1인용 테이블을 위한 투명 가림막을 설치했습니다.

투명 가림막이기 때문에 설치 후에도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
투명 가림막의 설치로 학생들은 안심하고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T 격자형을 고정시키기 위한 부품도 포함됩니다.
옆에 앉은 사람과도 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투명 가림막의 설치로 어떤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1. 마주보고 있는 강사님에게서 나오는 비말 방지 
  2. 나란히 앉아 교육생들간 의견을 주고받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비말 방지 
1인 좌석을 위한 투명 가림막 설치
통로쪽까지 가림막이 올라와 있어서 건너편 테이블에 앉은 교육생들간에도 안심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투명 가림막을 모두 설치하고 나니 저희도 확실히 안심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실,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한 채로 수업을 듣는다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그렇다고 마스크 외에 감염 방지 수단이 없는데 마스크를 벗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서로간에 눈치도 보게 되죠.

투명 가림막의 설치로 잠시 동안이라도 마스크에서 해방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는 것은 어떨까요? 일의 능률이 오를 뿐만 아니라 강사, 학생들 모두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는 장치가 될 것입니다.

식당용투명가림막_구내식당투명가림막
실제 회사의 구내 식당에 설치한 투명 가림막입니다 / 제작 및 납품 : 간판다는날

혹시 투명 가림막의 효과가 궁금하거나, 과연 이게 내 상황에 필요한지 고민이 된다면 아래 글들을 확인해보세요. 급한 만큼 냉정하고 현실적으로 고민할 필요가 있으니까요. 링크를 클릭해서 꼼꼼하게 잘 읽어보시고 후회없는 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간판다는날에서는 모든 형태, 크기의 투명 가림막을 공장에서 직접 제작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1. 모든 소재로 제작 가능 (아크릴, 폴리카보네이트)
2. 원하는 사이즈로 제작 가능
3. 소량, 대량 제작 가능
4. 납기 준후 100%
5. 수량이 많고, 서울 및 경기권에 설치해야 하는 경우 시공 지원 가능 (전국 배송 가능)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기 원하신다면 아래 방법을 통해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전화 문의

070-4652-5415 전화 주세요.
‘투명 가림막 문의드립니다’라고 말씀해 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전화는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근무 이후 시간 / 주말(토, 일)에는 010-8877-7718 으로 연락 바랍니다.

채팅 문의

아래 링크를 클릭해 담당자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signday.channel.io

네이버 톡톡 문의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담당자와 채팅으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talk.naver.com/ct/wcb452

이메일 문의

signdaon@naver.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보내실 때 아래 내용을 꼭 적어주세요.

– 담당자 이름
– 담당자 연락처
– 문의 내용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Comment

Comments are closed.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