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 한글 간판으로 나타내보세요!_마카롱&초콜릿 ‘디저트 듀오’간판 시공

4 mins read
디저트 듀오 메인간판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
흔히들 있어 보이기 위해 영어로 간판을 제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마카롱과 초콜릿 등 디저트를 판매하는 매장일수록 말이죠. 영어를 한글로 표기하면 촌스럽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간판 디자인에 따라 이런 고정관념은 바뀔 수 있습니다.
이번에 간판을 시공한 수제 마카롱&초콜릿 전문점 ‘디저트 듀오’의 시공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주력메뉴를 정직하게 내세운 한글간판

디저트 듀오 메인간판
채널 간판으로 시공한 메인 간판
디저트 듀오 메인간판 옆모습
빨간 어닝이 포인트!
디저트 듀오 메인간판 왼편
밝은 한글 간판이 눈에 쉽게 들어온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내부 인테리어와 어울리도록 차분한 한글 폰트를 사용했습니다. 파사드 작업 후 간판을 시공한 양옆의 매장과는 다르게 보편적인 채널 간판에 한글 간판을 시공하여 깔끔함이 돋보입니다.
매장 로고, 상호보다 주력 메뉴를 더 크게 나타낸 것이 특징입니다. 멀리서도 제공하는 서비스를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디저트듀오 한글 간판
윈도우 그래픽 시트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번 더 나타냈다.

자칫 너무 차분해보일 수 있는 외관에 빨간 어닝이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통유리창에는 윈도우 그래픽 시트를 붙여 필요한 정보를 간단히 나타냈습니다.

고급스러운 내부 디자인의 완성, 사인물!

내부 사인물
브라운 벽지와 동일한 색감의 내부 사인물
벽면 사인물
은은하게 퍼지는 조명이 분위기를 더한다.

갈바 프레임의 내부 사인물을 설치했습니다. 액자, 네온 사인물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갈바 프레임을 지정색으로 도장한 후 레이저 작업으로 글자를 따냅니다.

디저트 듀오 갈바 사인물
허전한 벽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추천한다.

상가 후면도 매장 홍보를 위한 공간?

상가 후면 통유리창 시공
작업 공간이 보이는 상가 후면은 시트 작업으로 가리는 것이 좋다.
상가 후면 통유리창 시트 시공
문 쪽은 로고 시트만 부착해서 답답함을 해소했다.

상가 뒷면 유리창도 매장 홍보를 위해 놓칠 수 없는 공간입니다. 윈도우 그래픽 시트를 시공하여 작업 공간을 가리고 매장을 홍보합니다. 기포가 생기지 않도록 꼼꼼하게 작업합니다.
이렇게 모든 간판, 시트 작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매장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한글 폰트 선택으로 색다른 느낌의 간판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영어 간판 = 세련됨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보는 것은 어떨까요 🙂 ‘디저트 듀오’와 같은 한글 간판 제작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