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사무실 현판, 시트지 시공

2 mins read
클라이언트
‘NEWCON’은 상왕십리에 위치한 사무실입니다.

시공전


시트지 시공 후 현판을 달기 전 모습입니다. 현판을 시공하기 전이여서인지 조금 허전한 느낌입니다.
제작 과정



사무실에서 현판을 제작하는 모습입니다.
고객님이 제공한 디자인 시안을 바탕으로 소재와 컬러를 선정해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왼쪽의 큰 현판은 단면으로 제작, 오른쪽의 돌출 현판은 양면으로 제작하였습니다.

  1. 각 부위별로 아크릴 레이저 컷팅
  2. 코뿔소의 회색, 청색, 주황색 그리고 테두리의 적색 반광 분채 도장 (광이 반만 나도록 진행하는 것으로 도장 작업에는 무광, 유광, 반광 작업이 있습니다.)
  3. 위치값에 맞추어 붙여주기
회사 벽부형, 돌출형 현판 시공



이상 단면 현판과 돌출 현판 작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색감 있는 현판을 시공하고 나니 출입문의 빨간 손잡이와도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공 전에는 크게 눈에 띄지 않았는데 말이죠 🙂


사이즈가 크진 않지만 이렇게 현판을 붙이는 것으로 장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을 방문하는 손님들도 더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현판에 관한 또 다른 시공 사례를 확인해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저희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시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시공 개요
  • 클라이언트 : NEWCON
  • 디자인 : NEWCON
  • 제작/시공 : 간판다는 날
  • 시공물 : 윈도우 엠보 시트 부착, 로고 부착, 벽부형 현판, 돌출형 현판 시공
문의 방법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