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가게 오픈은 했는데,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하죠?

대한민국 자영업 사장님들이 휘둘리지 않는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

앞으로 가게 마케팅 고민을 해야 하는 이유

우여곡절과 마음고생 끝에 가게를 오픈하셨다고요?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앞으로 가게 마케팅은 어떻게 할 생각이신가요?

그냥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매장 등록하고, 인스타그램 좀 하고, 체험단 돌리고, 네이버 블로그에 계속 콘텐츠 올리면 되지 않겠냐 싶으실 겁니다.

예, 맞습니다. 방법은 말이죠. 하지만, 왜 그 방법을 써야 하는지 본질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면 앞으로가 녹록하지 않으실 겁니다.

자영업자에게 가장 필요한 ‘온라인 둥지 마케팅 이론’

로컬파운더랩에서는 ‘온라인 둥지 마케팅 이론’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자영업 사장님들이 장기적 관점에서 꾸준히 셀프 마케팅하실 수 있도록 기초 체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말이죠.

왜 자영업 사장님이 직접 마케팅을 할 줄 알아야 할까요? 그건 상황을 직접 컨트롤할 줄 알아야 급작스러운 변수에 휘둘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안정적으로 가게를 운영하기 위함인 것이죠.

자, 오늘부터 ‘자영업 마케팅 여행 1일 차’ 입니다. 저희는 손 놓지 않을 테니 잘 따라오세요! 팔로팔로팔로미~ ⛳️

답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다음 이야기

이것을 간과하고 장사 계획을 세우니까, 난감해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