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 간판시공, 브랜드 컨셉 유지가 중요하다!_가로수길 ‘로즐리’ 간판

5 mins read
비조명 채널간판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이번에 간판을 시공한 곳은 온라인 쇼핑몰로 유명한 옷 브랜드 ‘로즐리(ROZLEY)’의 가로수길 오프라인 매장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페미닌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오프라인 매장의 사인물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과연, 어떤 간판이 시공되었을까요? 포트폴리오를 잘 확인해보세요 🙂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을 준비 중인 분이라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면간판은 최대한 깔끔하게!

로즐리 전면간판 시공중
흰색 벽면에 까치발 타입으로 간판을 세워 입체적으로 보인다.
비조명 채널간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검은색의 비조명 채널간판

로즐리의 전면 간판은 비조명 채널 간판으로 제작했습니다. 꽤 넓은 면적에 ‘ROZLEY’라는 글자만 시공하여 간판이 더욱 돋보입니다. 튀지 않는 심플한 간판으로 차분하고 깔끔한 매장 느낌과 잘 어울립니다.
점주님의 요청으로 비조명 간판으로 시공했습니다. 비조명이지만 야간이 되어도 통유리창으로 내부가 밝게 보이기 때문에 매장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옷이 가장 돋보여야 하는 옷 가게 특성상 밝은 간판 조명까지 더해진다면 오히려 너무 과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옷이 마음에 든다면 굳이 간판을 확인하지 않고도 매장에 들어가지 않을까요?

윈도우 시트로 통유리 곳곳 포인트를.

온라인 쇼핑몰 주소
위에서 아래로 옷을 훑어보며 자연스럽게 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주소 표시
온라인 주소 시트 시공으로 매장을 홍보한다.
유리중앙 슬로건 표시
유리창 중앙에 슬로건을 표시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높인다.
슬로건 표시
하얀색 시트 시공으로 튀거나 부담스럽지 않다.

통유리창 곳곳에 윈도우 시트 시공을 하여 밋밋함을 해소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쇼핑몰 주소를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리창 하단에 주소를 표시해서 사람들은 디피되어 있는 옷을 보며 자연스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치형 유리창 중앙에 ‘로즐리’의 슬로건을 표현해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습니다.

'SALE'글자 강조
핑크색 시트 시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판촉 멘트인 'SALE'
‘SALE’이라는데 어찌 그냥 지나칠 수 있는가?!
'SALE'글자가 눈에 확 들어온다.
‘SALE’이라는 글자를 보면 여자들은 호기심을 갖는다.

판촉을 위해 ‘SALE’이라는 글자를 시트 시공했습니다. 더욱이 눈길을 사로잡는 핑크색 시트 시공으로 여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하얀색 커튼이 배경이 되어 멀리서도 눈에 잘 들어옵니다.

‘로즐리’와 찰떡궁합! 로즈골드 입간판 

로즈 골드 색상의 입간판
흔하지 않은 로즈골드 색상의 고급스러운 입간판

러블리한 매장 컨셉과 잘 어울리는 로즈 골드 색상의 A자 헤어라인 입간판을 제작했습니다. 일반 골드가 아닌 헤어라인 소재(머릿결처럼 잔잔한 무늬가 있다)의 골드 입간판으로 고급스러움을 높였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주소와 SNS 아이디를 표시하여 매장을 홍보합니다.
전체적인 가게 외관
이렇게 모든 간판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프라인 매장으로 이어지는 브랜드 컨셉을 잘 뒷받침해주는 사인물이 완성되었습니다. ‘로즐리(ROZLEY)’와 같이 오프라인 매장을 준비 중인 분들 혹은 이와 같은 간판 시공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저희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