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효과의 끝판왕! 옥외 광고물 설치_’도심속 힐링캠프’ 캠페인 홍보 현수막 시공

4 mins read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
비용 대비 홍보효과가 큰 옥외 광고물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옥외 광고물이란 말 그대로 옥외에 설치하는 광고물로 대표적으로는 현수막, 시트, 파나플렉스가 있습니다. 이런 광고물은 큰 사이즈로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간판과 함께 설치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광고 효과의 끝판왕! 학원 홍보 담당자, 선거 사무소 홍보 담당자, 대형 매장 운영자, 브랜드 홍보 담당자 등 옥외 광고물 설치로 매출 및 성과를 극대화하고 싶은 분이라면 ‘서울 올림픽 파크텔 옥외 광고물 시공건’을 확인하세요!

캠페인 홍보를 위한 현수막 시공!

힐링캠프라는 주제에 맞는 초록색 배경의 현수막서울올림픽파크텔에 시공한 옥외광고물옥외 광고물 게시대가 설치되어 있는 서울 올림픽 파크텔
새로운 캠페인 홍보를 위한 제작 의뢰로 현수막의 디자인은 클라이언트로부터 시안을 받았습니다. 힐링캠프라는 제목에 어울리도록 초록색 배경에 ‘편안함’하면 떠올릴 수 있는 일러스트를 이용한 디자인입니다.
서울 올림픽 파크텔 건물에는 이미 옥외 광고물 게시대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호텔 등의 대형 매장에서는 빈번하게 옥외 광고물을 활용한 홍보가 진행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천하무적 파나플렉스 솔벤트 현수막 시공  

대형 현수막 시공이기 때문에 크레인 2대가 동원되었습니다.현수막 크기가 크고 무거워서 혼자서 들기에는 역부족입니다.멀리서 보기에도 아찔한 높이입니다. 현수막 프레임에 단단하게 고정합니다.
가로 13m * 세로 12m로 큰 사이즈의 파나플렉스 솔벤트 현수막을 시공했습니다.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고급 플렉스 원단인 파나플렉스와 자외선에 강한 솔벤트 잉크를 사용해 출력했습니다. 솔벤트 잉크를 사용하면 자외선에 의한 색바램 현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현수막 면적이 넓기 때문에 크레인 2대를 동원하여 시공했습니다.
프레임에 단단하게 고정하는 기초공사가 중요합니다. 프레임에 고정시킨 후 현수막을 펼칩니다.텐션을 잡아 주름을 펴기 전이라서 현수막에 주름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대형 현수막은 어떻게 고정해야 할까요?
우선 출력물 테두리에 촘촘하게 쇠 고리를 하도매 방식으로 매입합니다. (원단에 구멍을 내어 고리를 건다) 그리고 철사 끈과 노끈을 구멍에 꾄 후 건물 현수막 프레임에 결속하는 방식으로 고정합니다. 마지막으로 현수막의 텐션을 잡아 주름을 펴줍니다.
끝까지 텐션을 꽉 잡아 현수막의 주름을 펴야합니다.어느새 저녁이 되어 조명이 켜졌습니다.프레임에 고정시킨 부분도 몇 번이고 재확인해야합니다.
현수막에 이어져있는 하얀색 노끈이 보이시나요? 모든 끈을 단단하게 고정하여 텐션을 잡아야만 주름 없는 깨끗한 현수막 시공이 완성됩니다. 시공을 하다 보니 저녁이 되어 조명이 켜졌습니다.
주름없이 깨끗한 현수막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렇게 모든 현수막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고급 플렉스 원단인 파나플렉스와 자외선에 강한 솔벤트 잉크를 사용하여 제작한 현수막으로 내구성과 광고 효과를 모두 잡았습니다.
간판다는날은 대형 현수막을 비롯한 사인물 관련 업무를 다년간 담당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그 어느 곳보다 빠르고 꼼꼼하게 일처리가 가능합니다. 학원 홍보 담당자, 선거 사무소 홍보 담당자, 대형 매장 운영자, 브랜드 홍보 담당자 등 광고물과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부담 없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또 다른 옥외 광고물 시공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저희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