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박한 오픈 날짜, 빠른 간판시공 문제없어요!_카페 리브어트레이스

6 mins read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골드서스 간판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매장 오픈 날짜는 코앞인데… 업체에서 받은 간판 시안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다른 업체를 찾고 계신가요? 마음에 드는 간판 시안을 받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스피드! 간판다는날이라면 둘 다 문제없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의 얼굴과도 같은 간판,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때문에 마음은 조급하지만 완벽한 간판을 시공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카페 ‘리브어트레이스’의 간판 사례를 잘 살펴보세요!

메인은 고급스러운 골드서스 간판!

이번 간판 작업을 진행한 카페 ‘리브어트레이스’는 타 업체에 간판을 의뢰했지만 최종적으로 받은 간판 시안(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간판다는날에 재의뢰를 주신 경우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오픈 날짜와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작업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골드서스 간판
자연광으로 더욱 돋보이는 골드서스 간판
골드와 딥그린 색상의 조화
세련된 느낌을 주는 골드와 딥그린 색상의 조화
아크릴 글자 뒷면에서 조명이 퍼져나오는 구조
아크릴 스카시 뒷면에서 조명이 퍼져나오는 구조

카페 리브어트레이스는 상가 건물이 아닌 오피스텔 1층에 위치한 곳입니다. 상가가 아니기 때문에 건물의 외관을 헤치지 않으면서 매장의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간판 디자인을 잡았습니다.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뿜는 골드서스 간판에 딥그린 색상의 아크릴 스카시 채널 글자를 더했습니다. 딥그린 색상은 카페 내부 인테리어 색상과 통일감을 이룹니다. 아크릴 채널 글자 자체에서 조명이 나오기 때문에 야간에도 간판이 잘 보입니다 🙂

카페 현판 제작으로 매장의 위치 알리기!

측면 동선의 고객을 위한 카페 현판
측면 동선의 고객을 위한 카페 현판
골드베이스의 고급스러운 카페 현판
메인 간판의 느낌이 이어지는 골드 베이스의 현판

카페 리브어트레이스는 건물 1층에 위치하지만 건물 안쪽으로 깊게 들어가 있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카페를 처음 방문하는 분들은 조금 찾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위치적인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카페 현판을 제작하여 측면 동선의 고객도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현판이 돌출간판의 역할을 대신한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측면에서 바라본 현판 모습
회색 담벼락과 묘한 조화를 이루는 골드 프레임의 현판입니다. 골드 서스 프레임에 알글자를 부착한 형태로 뒷면에서 은은하게 조명이 퍼져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인 간판의 느낌이 현판까지 잘 이어집니다.

현판으로는 부족? 입간판, 배너까지 제작하자!

입간판과 배너 제작으로 매장 홍보를 확실하게!
현판으로 부족하다면 입간판, 배너까지!
매장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검은색 입간판
매장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검은색 입간판

간판과 현판을 시공했지만 고객들이 여전히 카페의 위치를 알기 어려워한다면 입간판과 배너까지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인 간판, 현판, 입간판, 배너 4종 세트라고 할 수 있겠죠!

좀 더 가까이서 바라본 입간판과 배너
검은색, 딥그린 색상의 사용으로 인테리어의 느낌을 그대로 유지

아무리 매장 위치가 찾기 어렵더라도 입간판+배너 조합이라면 문제없습니다 🙂 검은색과 딥그린 색상의 사용으로 내부 인테리어의 느낌을 유지했습니다.
입간판은 기존에 있던 프레임에 글자만 시트 커팅해서 교체 부착하였습니다. 배너 역시 기존 프레임에 출력물만 교체해서 시공했습니다.
멀리서 바라본 메인 간판 모습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골드서스 간판
이렇게 모든 간판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타 업체의 시안이 마음에 들지 않아 급하게 저희 쪽에 다시 의뢰해 주셨는데 현장팀과 클라이언트 모두가 만족하는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 뿌듯합니다. 특히 배선 마감이 깔끔해서 마음에 든다는 클라이언트의 말이 기억에 남습니다 🙂
오픈 날짜, 까다로운 요구 사항 무엇이든 간판다는날은 상관 없습니다. 타 업체에서 받은 불만족스러운 시안으로 고민 중인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세요!

저희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