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세요

입간판의 본질은 무엇일까요?

손님은 예쁜 입간판을 보고 가게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확실히 눈에 잘 보이는 입간판을 보고 반응합니다.

입간판 기획, 제작, 판매

저희는 대기업에 납품되는 광고물을
17년째 만들어오는 사람들입니다.

입간판이 담당해야 하는 역할의 본질은 ‘손님의 시선을 잡아 끌 수 있는가?’ 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비슷하기만 한 수많은 거리 입간판 중 단연 돋보이기 위해서는 뭔가가 달라도 달라야 합니다.

간판다는날은 오랜 고민과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전략’, ‘퀄리티’, ‘가격’이 녹아있는 입간판 제공을 보장합니다.

반원형 입간판 프레임 샘플링 모습

만약 입간판을 살 계획이라면,
아래 질문을 읽고 다시 점검해보세요.

01.

우리 동네 가게들은 어떤 입간판을 사용하고 있는가?

02.

나는 어떤 내용을 입간판에 넣으려고 하는가?

03.

입간판을 놓으면 내가 원하는 효과를 바로 얻을 수 있는가?

위 질문에 단 하나라도 답변하지 못했다면,
입간판을 가게에 들여놓아도 별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답변 여부에 따라 입간판 구매의 4가지 기준(소재, 크기, 형태, 그래픽 디자인 내용)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확실한 기준을 가지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입간판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덮어두고 쇼핑하기 전에 저희의 가이드부터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는만큼 보이는 입간판 홍보 전략을 명확하게 떠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고객이 반응하는 입간판

이제부터 손님들이 반응할 수 밖에 없도록,
사장님 의도대로 행동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기억하시나요?
첫 손님이 가게 문을 열고 들어오던 그 모습.

그 감격을 계속 느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장님의 비즈니스가 지속 가능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입간판을 기획하고, 만들어, 제공하겠습니다.

손님 시선을 사로잡는 입간판은 달라야 합니다.
입간판 기획, 제작, 판매

업체명 : (주)삼매
대표자명 : 이행곤
사업자등록번호 : 729-87-00344
이메일 : signda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