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심플함이 최고?
요즘 카페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들을 보면 예전만큼 다양한 소품을 놓아두지 않는 것 같아요. 최대한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는 선에서 꼭 필요한 소품만을 놓아두죠.
와이파이(wifi) 비밀번호, 주차 혹은 화장실의 안내, 대표 메뉴 등은 어떤가요? 꼭 필요한 정보이지 않은가요?
전체적인 매장의 인테리어는 중요시하면서도 정작 이런 주요 정보들은 A4용지에 인쇄해서 벽에 붙여놓는 매장들이 아직도 많은 것 같아요.
심플함이 최고라고는 하지만,
손님에게 꼭 필요한 주요 정보들은 금방 눈에 띄는 곳에 놓아두는 것이 좋아요.
정보를 알리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아크릴 메뉴판 , 아크릴 POP 무엇이 좋은가요?
아크릴 안내판을 놓아두면 무엇이 좋을까요?
- 손님들이 반복적으로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을 적어 테이블마다 놓아두면 손님도 사장님도 모두 편리해요.
- 주요 정보와 함께 매장 로고를 표시해 간접적으로 한 번 더 매장을 홍보할 수 있어요.
- 꼭 필요한 정보가 아니더라도 손님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를 적어 감성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님에게 한 번 더 기억될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것은 없겠죠?
네일샵이나 미용실에 가면 각 좌석 앞에 VIP이용권이나 가격에 대한 정보를 적어 놓은 메뉴, 안내판을 볼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는 아크릴 POP 스탠드형 메뉴판에 종이를 끼워넣어 사용하는데, 평범한 건 싫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분명 있을 거에요 🙂
아크릴 메뉴판으로 조금은 특별하게 안내하는 건 어떨까요?
아크릴 메뉴판 골드 or 실버? 사장님의 선택은!
아크릴 메뉴판은 골드, 실버 두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요. 아크릴 소재 특유의 거울처럼 반짝이는 표면이 빛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보이기도 해요. 화이트 컨셉의 매장이라면 골드보다는 실버 밀러 미니 입간판이 더 잘 어울릴거에요.
메뉴판의 내용은 그 양에 따라 단면, 양면 선택가능해요. 동일한 내용을 양면에 표시하는 것도 좋아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소품을 찾으셨다면 아크릴 메뉴판을 추천해요. 특별한 디자인은 아닐지 모르지만 유행을 타지 않고 질리지 않아 오래두고 사용하기 좋아요 🙂
아크릴 안내판, 직접 제품을 둘러보고 싶다면 간판다는날의 스마트스토어를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