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이번에 간판을 시공한 곳은 문래동에 위치한 체형 교정 전문 공간 ‘리파인 더 바디’입니다. 간판은 매장의 얼굴이라고도 말합니다. 사람들은 간판을 보고 아직 들어가 보지 않은 공간을 상상하고 방문 여부를 결정하죠. 간판으로 남들과는 다른 내 공간의 특징을 나타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무조건 독특하고 특색 있는 간판 디자인을 고집할 수는 없습니다.
‘리파인 더 바디’의 시공 사례는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간판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또 다른 무언가로 확실하게 공간의 특징을 전달합니다.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
바(bar)위에 간판이? 채널간판의 또 다른 모습!
기존에 보아왔던 채널 간판과는 조금 다른 모습입니다. 보통의 채널 간판은 바(bar) 프레임 앞쪽에 채널을 덧붙여 제작하는데 ‘리파인 더 바디’의 채널 간판은 바 프레임 위쪽에 글씨를 올려 브랜드 이름이 더욱 잘 보이게 제작했습니다.
청량한 파란색과 화이트의 조합으로 상쾌하고 개운하게 몸을 재정비할 수 있는 공간의 느낌을 잘 전달합니다. 그리고 검은색의 바(bar) 프레임에는 아크릴 스카시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간략하게 나타내 사람들이 간판만 보고도 어떤 공간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Posture Training&Ballet = 자세 훈련과 발레 )
날렵한 폰트 디자인이 바 프레임 위에서 더욱 돋보입니다. 폰트는 얇지만 다른 간판에 비해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가독성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간판+그래픽 시트, 신선한데?
‘ㄱ’ 자로 꺾여있는 건물 구조이기 때문에 측면에도 동일하게 간판을 시공했습니다. 단 하나 차이점이 있다면! 바로 간판 위쪽에 위치한 윈도우 그래픽 시트입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 번 더 나열하고 그 옆에는 구부정했던 사람 몸이 점점 펴지는 모습을 시트지로 표현했습니다. 간판과 그래픽 시트가 만나 ‘리파인 더 바디’가 어떤 공간인지 더욱 분명하게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간판을 보는 사람들도 그래픽 시트 덕분에 더 쉽게 공간을 이해할 수 있게 되겠죠 🙂
간판과 그래픽 시트의 조합, 어떤가요? 간판은 동일하지만 그래픽 시트 유무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리파인 더 바디’의 실내 간판도 시공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실버 헤어라인 판넬 위에 아크릴 스카시를 붙여 입체감을 나타냈습니다.
아크릴 레터링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Up!
체형 측정실은 시트지 시공, 남&여 탈의실 도어는 아크릴 스카시를 부착했습니다. 적당한 입체감으로 밋밋했던 문에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이왕 해야 하는 거라면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
< 간판다는날 리마인드 레터링 보러가기 Click! >
자바라 도어에 엠보 에칭 시트를 시공했습니다. 안개처럼 뿌연 느낌이 나는 시트로 부드럽게 유리 내부를 가릴 때 자주 사용합니다.
이렇게 모든 간판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남들과는 다른 간판을 시공해야 한다는 부담감으로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조금의 변화를 주는 것으로 혹은 그래픽 시트 등과의 콜라보로 충분히 세련되고 느낌 있는 간판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리파인 더 바디’시공 사례를 보고 비슷한 간판의 시공을 원하는 분들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간판다는날과 함께 고민하세요!
저희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