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비용으로 마음에 쏙 드는 간판제작!_음악공방 간판시공

3 mins read
간판교체 후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비싼 가격의 간판이 무조건 좋은 간판일까요? 저렴한 간판은 퀄리티가 낮을까요? 물론, 비싼 간판은 좋은 소재를 사용하고 디자인 수준이 높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두가 100% 만족하는 간판은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 보는 눈에 따라 만족도는 다릅니다. 가격을 따지기 전에 매장과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소재의 간판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이는 곧 간판 업체의 실력과도 연결될 것입니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알맞은 간판을 제안해야 하니까요 🙂

음악공방 ‘So Little’ 간판 교체 전VS후 

간판교체 전
간판 교체 전
간판교체 후
간판 교체 후

음악 공방 ‘So Little’은 로고 변경에 의한 간판 교체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첫 간판을 큰 비용을 들여 비싼 소재로 제작했기 때문에 간판 교체에는 되도록 예산을 아끼고 싶어 하셨습니다. 간판 교체에 비용이 부담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간판 교체 전과 후, 어떤가요? 기존 간판보다 저렴하게 보이나요?

갈바 채널 간판으로 고급스러운 간판 완성! 

갈바 채널 간판 제작 모습
갈바 전후광 채널 간판 제작
뒤에서 조명이 퍼져나오는 구조의 간판
뒤에서 퍼져나오는 조명이 포인트
간판교체 후
멀리서도 또렷하게 보이는 갈바 채널 간판

입체적인 구조의 갈바 전후광 채널 간판으로 교체 전에 비해 가독성이 높아졌습니다. 무광의 차분하고 은은한 간판으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매장 내부의 라이트 패널 교체! 

교체 전의 라이트 패널교체 후의 라이트 패널
간판에 이어 매장 내부의 LED 라이트 패널도 교체했습니다. 카페 메뉴판이나 지하철 광고 면 등에 많이 사용하는 라이트 패널인데 이렇게 매장 내부의 작은 간판으로 사용하니 새롭습니다.
조명이 들어오는 액자 형태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메인 간판과 라이트 패널 교체로 모든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간판다는날은 이렇게 매장과 사장님의 상황에 맞는 사인 기획을 해 드립니다.혼자서 고민하지 마세요. 충분한 상담을 통해 최고의 간판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저희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