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이는 미용실 간판? 파사드 인테리어의 효과!_미소헤어

3 mins read
검은색 어닝설치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건물의 외관이 어두워 어떤 간판을 시공해야 할지 고민 중인가요? 어떤 간판을 시공해야 매장을 잘 알릴 수 있을지 고민 중인가요? 무조건 튀고 화려한 간판을 시공하는 것이 답일까요?
간판을 고민할 때 건물 외관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건물과 잘 조화를 이루면서 건물 색상에 묻히지 않는 디자인의 간판을 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런 고민을 갖고 계신 사장님 혹은 창업 예정자분이라면 미소헤어의 사례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미소헤어 간판시공 전VS후

미소헤어 간판시공 전
미소헤어 간판시공 전
미소헤어 간판시공 후
미소헤어 간판시공 후

전과 후의 차이가 확실하게 보이시나요? 미소헤어의 경우 간판만 시공한 것이 아닙니다.
간판시공과 함께 파사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파사드 작업으로 진갈색 대리석 건물에 흰 간판만 덩그러니 달려있는 것이 아닌 전체적으로 화이트 느낌이 돋보이는 외관이 완성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골드서스 간판

미소헤어 전면간판 베이스판
흰색 베이스판에 글자가 부착될 기준점을 표시
까치발 타입의 골드서스 간판
은은하게 퍼지는 조명이 포인트!

골드 글자를 부착하기 전 철제 베이스판을 흰색으로 도장하고 기준점을 잡습니다. 골드서스 헤어라인 간판을 까치발 타입으로 붙여 글자 뒤로 은은하게 퍼지는 조명이 매력적입니다. 화이트와 골드의 조합이 고급스럽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아크릴 레터링 아크릴 레터링 커팅 후 검은색 도장
간판의 오른쪽 하단 hair salon과 전화번호는 아크릴 레터링 커팅 후 검은색으로 도장하여 부착했습니다. 깔끔하게 필요한 정보만을 나타냈습니다.

어닝설치, 윈도우 사인, 오픈 현수막도!

오픈,클로즈 윈도우 사인 검은색 어닝설치
간판시공과 파사드 작업 외에 오픈과 클로즈를 알리는 윈도우 사인 부착과 검은색 어닝 설치 작업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미소헤어의 그랜드 오프닝을 알리는 현수막도 제작했습니다.
이렇게 모든 작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독특하고 화려한 간판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돋보이는 간판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건물 외관으로 간판 시공을 고민 중이라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세요 🙂

저희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