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 조명 설치로 눈에 잘 띄는 간판을 만들자!_간판 투광기 설치

2 mins read
옆쪽에 있는 큰 간판에도 투광기를 설치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간판다는 날입니다 🙂
간판이 눈에 잘 띄길 원하는데 간판이 어두워서 고민이신가요? 혹시 간판 리뉴얼을 하고 싶은데 비용 때문에 고민 중이신가요? 굳이 비용을 들여 리뉴얼을 하지 않아도 간접 조명등의 추가 설치만으로 간판의 주목도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비조명 간판에는 간접 조명이 필수!

간판의 간접 조명을 설치하기 전 모습입니다.일반적인 파나플렉스 간판입니다.
예물 상담을 주로 하고 있는 ‘우리동네 보석가게’의 간판은 일반적인 파나플렉스 간판입니다. 그런데 굳이 간접 조명을 설치해야 할까요?
파나플렉스의 내부 등이 파손되어 일부분 조명이 들어오지 않았던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럴 경우 간판 내부의 등을 모두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우리동네 보석가게 사장님께서는 조만간 가게의 이전 계획이 있기 때문에 외부 조명등만 달아 사용하기를 원하셨습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내부 등을 모두 교체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간판이 잘 보이지 않을 때, 비조명 간판일 때 간접 조명의 설치는 필수입니다!
간접조명을 설치했지만 해가지기 전이라서 잘 보이지 않습니다.옆쪽에 있는 큰 간판에도 투광기를 설치했습니다.간판을 비추고 있는 간접조명입니다.
완전히 해가 지기 전에 찍은 사진이라 조명등이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접 조명을 설치하긴 했지만 간판 내부에 조명이 망가진 부분은 조도가 낮기 때문에 다른 부분과 비교하면 티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가게의 이전 계획이 있기 때문에 임시방편으로 이렇게 작업을 진행했지만 보통의 경우 내부의 전체 등을 교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조명 간판의 경우 이렇게 간접 조명을 설치하는 것으로 간판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조명을 통해 야간의 집중도를 높이는 것만으로 매출 상승의 효과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공법을 지금 고객님의 매장에도 적용해보고 싶다면 주저 말고 간판다는 날에 문의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