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힐스테이트 모비우스 부동산 간판시공

3 mins read
일체형 채널간판을 올려 고정 브라켓에 거는 사진

안녕하세요. 간판다는 날입니다 🙂
오늘 소개할 포트폴리오는 판교 힐스테이트 상가에 입주한 부동산 간판 시공 이야기입니다.

힐스테이트 판교 모비우스 입주 축하 현수막 사진 열심히 간판 자리를 잡고 있는 시공기사 모습
간판 의뢰를 주신 판교 모비우스 부동산은 현재 ‘힐스테이트 판교 모비우스’의 입주민을 주된 고객으로 하는 곳입니다. 부동산 이름만 보고도 알 수 있겠죠?
전면 간판 시공과 윈도우 시트 작업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간판 제작]

일체형 채널간판 제작 사진
일체형 채널간판의 캡부분을 덮는 작업 모습
판교 모비우스 부동산은 해당 시공 브랜드를 사용함으로써 공식적인 느낌을 들게 했습니다. 이에 맞추어 디자인 작업도 진행되었습니다.

  • 간판 디자인 :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따라 일반적으로 부동산에 많이 사용되는 느낌의 디자인으로 작업
  • 큰 글씨로 거래하는 부동산의 종류, 연락처 등이 돋보이게 디자인을 진행
  • 대비가 강렬한 색상을 사용해서 주목도를 높임

[간판 시공]

가장 일반적인 부동산 간판이자 채널 간판을 시공했습니다. 글씨체도 간판의 색상도 해당 시공사 브랜드의 느낌과 비슷합니다. 특별한 포인트 없이 사람들에게 잘 보일 수 있는 큰 글씨를 강조한 디자인을 의뢰해주셨는데 잘 반영된 것 같습니다.

[윈도우 시트 작업]

윈도우 실사 부착작업 전 유리창을 깨끗하게 정리하는 모습 원활한 윈도우시트 부착 작업을 위해 퐁퐁섞은 물을 유리창에 미리 뿌리는 사진
윈도우 시트 작업은 앞 출입문 쪽과 내부 상가와 통하는 뒷문 두 곳을 진행했습니다.

  1. 물과 퐁퐁을 섞어 유리창에 뿌려 대(大) 칼로 밀어 유리면을 깔끔하게 정리합니다. (이물질 제거 등)
  2. 다시 물+퐁퐁을 유리창에 뿌리고 그 위에 시트를 부착합니다.
  3. 헤라로 밀어내면서 시트의 기포를 제거합니다.

시트의 위치를 잡은 후 헤라라는 도구로 밀어주면 물기가 빠져나가고 그 후에 시트가 딱 붙게 됩니다.
전형적인 부동산용 간판과 윈도우 사인 주목도가 높은 간판과 윈도우 시트 작업 완료
이렇게 간판 시공과 윈도우 시트 작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주변에 아직 가게들이 입점하기 전이라서 그런지 부동산이 확 눈에 들어옵니다 🙂 힐스테이트 로고까지 들어가 있어서 공식적인 느낌이 더 많이 듭니다. 클라이언트의 요청이 잘 반영된 간판과 윈도우 시트가 완성되어 뿌듯합니다.
→ 더 많은 이미지 보기
저희 간판다는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시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