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 머랭 메르헨 디자인 간판 시공

4 mins read

안녕하세요. 간판다는 날입니다 🙂
오늘은 7월 중 연희동에서 오픈 준비를 하고 있는 ‘머랭 메르헨’의 간판 사인을 시공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매장 오픈 전에 고객에게 어필하는 것은 좋은 전략입니다.

클라이언트인 ‘머랭 메르헨’머랭 쿠키를 메인 아이템으로 하는 디저트 카페인데요. 젊은 여사장님이 당차게 오픈 준비를 하고 계셨습니다. 간판 시공하러 간 날에는 직접 테이블에 색을 칠하는 작업을 하고 계셨어요. (쉽지 않은 작업인데 대단합니다!)
저희 간판다는 날은 이날 정사각형 모양의 돌출간판 3개와 1개의 갈바 전면 간판을 시공했습니다. 동영상을 먼저 보고 나머지 글을 보면 더 이해가 빠를 것 같습니다 ^^

[매장의 구조에 맞춘 간판 세트 구성]

먼저 ‘머랭 메르헨’은 도로에 맞붙어 있는 일반적인 매장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 매장이 한 곳에 복합적으로 모여 있는 건물에 속해 있는 매장인데요. 건물의 안쪽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매장의 위치를 적극적으로 어필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건물 정면에는 2층 부분에 돌출간판 1개, 그리고 1층에 전면 간판 1개를 시공했습니다. 그 외에 건물 측면에 돌출간판 1개와 매장 입구에도 돌출간판 1개를 시공했습니다.

매장으로 들어가는 모든 동선 부분에 작은 돌출 간판으로 고객에게 어필 하고 있는 것이죠 🙂

[매장 전면 도로]

고객 이동이 가장 많은 메인도로 부분의 입구에는 2층의 돌출간판 1개와 1층의 전면 간판 1개를 시공했습니다.
머랭 쿠키의 고급진 느낌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전면 간판입니다.

[매장 측면 골목길]

매장 건물 측면에도 매장 입구가 있는데요. 이 골목길은 약간 오르막이라 자연스레 시선이 하늘을 바라보게 됩니다. 돌출 간판 노출도가 최적화되는 구간이기도 합니다.

매장의 측면 골목에서 볼 수 있는 돌출간판입니다.

[매장 입구]

마지막으로 ‘이 곳이 매장 입구’라는 것을 알리기 위한 돌출 간판입니다. 아기자기한 매장 내부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주요 고객인 여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의 돌출 간판입니다.

지금까지 연희동 핫 플레이스가 될 ‘머랭 메르헨’의 간판 사인물을 시공하는 모습을 보셨습니다.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시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