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르떼 런칭파티 실내 사인물 제작

2 mins read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트폴리오는 모나르떼(MONARTE) 런칭파티에 사용된 실내 사인물입니다. 모나르떼 런칭파티는 2018년 1월 18일 한남동 디뮤지엄(D-Museum) 에서 2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모나르떼(MONARTE) 프로그램이란 ?

모나르떼 프로그램은 역사 속 135개 이야기와 연계된 활동을 통해 표현력과 사고력이 향상되는 융합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모나르떼가 생각하는 창의적 인재는 인문학을 배우고 익히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13세기부터 20세기까지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인문학 지식(철학, 역사, 예술, 과학, 경제)을 다루며 이와 연계된 미술 활동을 직접 체험하게됩니다. 또한 과거와 현재의 인물과 사건을 이해하고 연결하는 과정에서 스스로 생각하며 새로운 것을 만들고 미래의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

모나르떼는 지식과 미술활동의 융합을 통해 미술가를 길러내는 것이 아닌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문화인을 양성하고, 미래의 문화를 창조할 수 있는 글로벌리더 육성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다차원적인 미술 활동 경험을 통해서 타인의 가치를 존중하고 나와 다름을 인정하는 인성을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완성된 실내 사인물 모습 

  • 스탠드형 사인물

  • 벽부 실사출력물 & 아크릴 포인트 조명


  • 사회자 강연대 제작


업무 의뢰일부터 시공일까지 일정이 촉박했었지만 좋은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시안대로 깔끔하게 완성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었습니다 🙂
이상 간판다는날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여러가지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 안내 1 : ‘간판다는 날’의 블로그에서 사용되는 모든 포트폴리오 사진(이미지 출처를 밝힌 사진 제외)의 권리는 저희에 있습니다. 상의 없는 스크랩이나 무단 사용은 금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안내 2 : 저희의 글은 스크랩 대신 링크로 연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Comment

Comments are closed.

Follow Us